2015/09/25 2

진정한 웃음으로 고객과 만나요

2015년 상반기 GWP(Great Work Place) 우수팀 선발 결과, EDU고객센터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GWP’의 뜻 그대로, 일하기 좋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EDU고객센터. GWP 활동을 열심히 운영하고 있는 송하나 대리와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최지혜 상담사를 만나 직접 그 이야기를 들어보기로 했다. 글 _ 이은정 / 사진 _ 김흥규 Q. 자기소개를 부탁드려요. 하나 저는 EDU고객센터의 운영 및 기획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송하나 대리입니다. 2002년 6월에 입사해 인바운드 상담 업무를 하다가, 그 경험을 바탕으로 지금은 통화품질향상을 위한 코칭, CS 및 마인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혜 안녕하세요! 최지혜 상담사입니다. 저는 빨간..

Culture 2015.09.25

[인연사랑 캠페인] 수리수리 마수리~ 불평이여, 없어져라!

옹달샘지역아동센터 인성교육 시간. 선생님이 물었다. “엄마가 운전을 하고 있는데 옆에 있는 동생이 울음을 터뜨렸어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할 거에요?” 잠시 고개를 갸웃거리며 고민하던 한 아이가 이렇게 대답했다. “먼저 ‘수리수리 마수리~ 불평이여 없어져라~!’라고 주문을 외울 거에요. 그리고 제가 동생과 놀아주면, 엄마가 운전하는데 힘들지 않으실 거에요.” 친구의 현명한 대답에 옆에 있던 아이들이 다함께 박수를 쳤다.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옹달샘지역아동센터는 5월부터 교원 가족의 지원으로 아이들에게 인성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평안한 마음 갖기’, ‘인내의 START 법칙’ 등을 주제로, 인성요소를 한글이나 영어로 직접 써보고 노래로 불러보며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서로 칭찬하기,..

Culture 2015.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