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owon People/Kyowon New People

[N교원가족] 더오름사업부문의 영업관리는 내 손에!

인재채용팀 2019. 11. 21. 09:53

안녕하세요 교원 소통지기입니다. 갑작스럽게 한파가 오는 바람에 날이 너무 추워졌습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N교원가족에 소개시켜드릴 주인공은 더오름영업관리팀의 정 매니저입니다.

[더오름영업관리팀 정 매니저]

 

1.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20196월 더오름영업관리팀에 신입으로 입사한 정병호입니다.

 

 

2. 현재 어떤 업무를 맡고 있나요?

저의 역할은 어카운트 매니저입니다. 어카운트 매니저는 교원더오름 회원들의 비즈니스가 원활히 진행되어 매출 증진에 기여함은 물론이고, 회원들의 직급 성장에 도움을 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사업 방향과 프로모션이 현장의 니즈와 부합될 수 있도록 브릿지 역할을 하고, 정도비즈니스를 통해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사업과 조직이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주관하는 행사에서도 회원들이 많이 참석할 수 있게 독려하고 원활한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3. 해당직무에 지원하기 위해서 위해서 어떤 것들을 주로 준비 하였나요?

어카운트 매니저는 교원의 인재철학의 핵심가치 중 고객지향과 소통지향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고 생각했

습니다.이를 토대로 교원더오름 홈페이지와 언론기사를 통해 정책과 방향성, 그리고 회원들의 SNS 활동

등을 다방면 확인하고 준비하였습니다.

 

 

4. 교원그룹에 어떻게 알고 지원하였나요?

취업준비중,우연히 채용사이트에서 교원그룹이라는 회사를 접하게 되었습니다.그 후 교원그룹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알아보던중,교원그룹은 교육기관 뿐만 아니라 호텔레저사업, 생활문화사업 등 다양한 플랫폼을 가진 회사라고 생각하였고,다양함 속에서 배울점이 많다고 생각하여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5. 면접 준비를 하면서 어려웠던 점 / 가장 주요하게 준비했던 부분이 있었나요?

신입사원으로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드리면 면접관께서 저를 교원인으로서 적합한 지원자로 판단 하실 수

있을지 계속 고민하면서 면접을 준비하였습니다.해당직무에 대해서 많은 정보를 알지 못한 상태였기 때문

에 교원더오름이 어떠한 비즈니스사업인지, 네트워크마케팅이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6. 면접 시, 인상 깊었던 질문있나요?

면접 시에 해당직무, 개인능력도 중요하지만 면접관님들 께서 회사에서 팀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중요시 한다는 인상을 많이 받았습니다.저는 신입의 마음가짐, 배우려는 자세와 팀원들과의 화합,협력을 강조하려고 많이 노력하였습니다.

 

 

7. 본인의 어떤 모습 때문에 교원에 합격 했다고 생각하나요? 면접 팁이 있나요?

면접을 준비하면서 솔직함과 신입의 자세를 많이 강조 했던 것 같습니다.사실 많이 긴장하였지만 면접관님들께서 편안하게 얘기할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해 주어서 준비했던 내용을 바탕으로 면접을 임할 수 있었습니다.

 

 

8. 팀 내 분위기는 어떤가요?

제가 속한 더오름영업관리팀은 총 6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더오름부문 중 가장 적은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그만큼 똘똘 뭉처있다고 자부합니다.또한 저희 비즈니스사업 특성상 행사 관련하여 출장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힘들고 지칠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지만 그만큼 선배님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 유대관계가 좀 더 빨리 형성되었다고 생각합니다.현재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팀장님 포함 선배님들이 업무하는 것을 보며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9. 교원에 입사해서 좋은점과 앞으로의 포부()?

교원더오름은 이제 2년이 넘은 신생 법인이라고 들었습니다.특히 2019년상반기에는 이미 올해 매출액을 달성하였고 현재 계속 성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현재 이렇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에 입사하게 되어서 배울점이 많아 너무 좋고 제가 하고 있는 업무가 교원더오름 성장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