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Deep Change New KYOWON 설명회’ 실시

 


 

교원그룹이 2월 21일 내외빌딩 8층 C.LAB에서 ‘Deep Change New KYOWON 설명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팀장 이상 100여 명의 리더를 대상으로, 향후 교원그룹의 변화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이날 장동하 기획조정실장은 “가치 중심의 비전을 세우면, 매출과 이익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따라 우리 회사의 사업을 재정의하는 것이 필요했다. 1년간 준비해온 New KYOWON 프로젝트 결과를 회사의 이정표로 삼고 다 같이 공유하고 완성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Deep Change New KYOWON 설명회는 사업전략 변화와 지원전략 변화 두 파트로 나뉘어 진행됐다. 먼저 이준호 사업전략프로젝트팀장이 사업전략 변화에 대해 설명했다. 이 팀장은 “플랫폼, 콘텐츠, 글로벌 3가지 지향점을 바탕으로 각 사업본부의 중장기 사업전략과 세부 실행과제를 도출했다. 교원그룹의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보다 도전적인 전략 과제를 수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수영 컨텐츠전략운영팀장이 글로벌 사례로 베트남 진출에 대해 소개하고, 플랫폼 및 콘텐츠 사례로 유경림 수학개발팀장이 ‘AI 수학’, 이제철 Wells전략마케팅부문장(상무)이 ‘Wells IoT’에 대해 설명했다.
최한길 지원전략프로젝트팀장(인사부문장 겸직)은 지원전략 변화에 대해 공유했다. 최 팀장은 “민첩하고 강한 조직이 되기 위해서는 치밀한 경영관리와 창의적 업무몰입이 필요하다. 앞으로도 이를 위한 과제 실행 및 시스템 설계를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지속적 인재성장을 위한 제도를 도입, 안정적으로 정착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원그룹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Deep Change New KYOWON’ 내용을 전 직원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영상을 배포하고, 참여 이벤트를 마련하여 변화관리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Posted by 교원소통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