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호텔레저사업영역 - 연수/여행/체험학습사업

인재채용팀 2013. 10. 25. 18:24

 

이전에 소개드린 '호텔사업' 포스팅에 있어 '연수/여행/체험학습 사업'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13/08/28 - [About Kyowon] - 호텔레저사업영역 - 호텔사업


 


Dream Come True, 교원 연수원

 

가르치고 키운다’는 교육기업으로서 역할을 실현하고자 ‘교원연수원 도고’, ‘비전센터 가평’ 그리고 ‘드림센터 경주’ 개관을 끝으로 완성된 국내 유일의 전국단위 연수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교원 연수원은 호텔급 객실과 각종 활동을 위한 다양한 최신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교육뿐 아니라 휴양시설로서도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도고 연수원 

도고 연수원

 

 

도고 연수원’은 직원들의 역량 개발과 각 사업본부의 파트너 육성을 위해 처음으로 세워진 연수원입니다. 그래서 대졸신입사원의 첫 연수교육은 항상 ‘도고 연수원’에서 진행되어 왔습니다. 특히 국내 최고의 온천관광지로 이름난 도고의 자연경관과 최적의 교육환경이 조화되어 있어 교육과 휴양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리조트형 연수휴양시설입니다.

 

 

 

비전센터 가평  

비전센터 가평

 

 

두번째로 건립된 ‘비전센터 가평’은 수려한 자연환경과 인공적인 조형물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2004년 한국건축가협회로부터 우수건축물로 선정된 연수원입니다. 수도권의 근거리로 유리한 입지 조건과 북한강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교육연수뿐 아니라 힐링도 함께 할 수 있어, 많은 기업체로부터 교육 전문 연수시설로 인기가 높습니다.

 

 

 

드림센터 경주 

드림센터 경주

 

 

세번째로 건립된 ‘드림센터 경주’는 교육연수휴양시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최고의 교육연수시설입니다. 2007년 세계조경가협회가 주관하는 ‘Awards of Exellence’를 수상하였고, 천년 고도 경주에 위치하여 역사, 문화적인 공간으로 교육과 휴양이 어우러지는 교육연수휴양시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육시설 뿐 아니라 수영장, 축구장, 테니스장, 파크골프장 등의 체육시설 및 전시관도 갖추고 있는 종합 문화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테디베어뮤지엄을 오픈하여 경주를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꿈과 낭만이 있는 여행, 교원여행

교원여행

 

'교원여행'은 교원그룹의 오랜 교육 노하우를 접목한 교육여행을 통해 참여행과 뜻깊은 연수여행, 교육적인 해외 체험프르그램 등의 차별화된 배움의 여행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허니두리      교원 LEVEL UP

 

교원여행은 허니문 상품을 주력으로 하는 ‘허니두리’ 브랜드와, 해외체험학습 및 해외영어캠프 상품을 전문으로 하는 ‘교원 LEVEL UP’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체험/영어캠프 상품은 EDU사업의 고객과 연계되어 매년 새로운 상품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세상을 바라보는 힘, 아이비

아이비

 

마지막으로 국대 최대 규모의 체험학습 브랜드인 ‘아이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비’는 교원그룹의 토탈러닝 시스템 중 하나로 아이들에게 체험학습을 통해 동기부여와 미래의 꿈을 스스로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습니다.

 

체험학습은 EDU사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상품으로 시작되었으나, 현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체험학습을 운영하고 있어 별도의 사업으로 커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체험학습 교과연계 로드맵’을 구축하여 학년별 교과서 내용과 연계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학생들과 학부모님께 그 역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교과서 프로그램, 문화 프로그램, 전집 연계 프로그램, 국내외 캠프 등).

 

 


지금까지 호텔레저사업영역의 호텔, 연수원, 여행, 체험학습 사업을 알아보았습니다. 교원그룹의 추구하는 목표와 방향에 대해 어느정도 공감이 되셨나요? 앞으로 사업에 대한 소식이 있다면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