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호텔레저사업영역 - 호텔사업

인재채용팀 2013. 10. 25. 18:24

 

교원그룹의 3가지 사업영역 중 마지막인 호텔레저사업영역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삶의 여유와 깊이 있는 휴식 제공’

 

호텔레저사업영역은 ‘삶의 여유와 깊이 있는 휴식 제공’을 모토로 국내 4개의 호텔과 3개의 연수원, 그리고 1개의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먼저 호텔사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더스위트호텔

 

 

호텔체인 브랜드인 ‘더 스위트호텔’은 제주 중문단지 내 위치한 스위트호텔 제주를 시작으로 낙산, 경주, 남원을 순차적으로 오픈 하였습니다. 모든 호텔이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관광단지 내 위치해 있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낭만적인 입지공간이 어우러져 방문하는 고객에게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스위트호텔 제주

 더 스위트호텔 제주

 

환상의 섬 제주도, 중문단지 내에 위치한 ‘더 스위트호텔 제주’는 제주도의 주요 관광지와 근접하여 여행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으며 포근하고 아늑한 객실은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천혜의 자연공간을 자랑하는 중문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어, 일반고객뿐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더 스위트호텔 경주 

더 스위트호텔 경주

 

경주 보문호의 싱그러운 바람이 넘나드는 고품격 호텔, ‘더 스위트호텔 경주’는 보문관광단지 내에 위치한 고품격 휴식 공간으로 천년 신라의 부드러운 선의 미학과 공간의 여유로움을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로 재구성한 휴식처 입니다. 특히 교원그룹의 최고 연수원인 ‘드림센터’와 함께 위치해 있고, 파크골프장, 테디베어뮤지엄 등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의 최고 휴식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스위트호텔 남원 

더 스위트호텔 남원

 

지리산의 청량한 기운이 서린 ‘더 스위트호텔 남원’, 눈을 뜨는 곳마다 손에 닿을 듯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휴식 공간입니다. 아늑하고 모던한 감각의 객실에서부터 포근한 자연 속에 위치한 프라이빗한 공간의 빌라형 독채 객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리산 관광뿐 아니라 문화와 전통이 깃든 남원을 관광하신다면 꼭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더 스위트호텔 낙산

더 스위트호텔 낙산

 

아름다운 푸른 동해와 지중해풍 호텔의 이국적인 휴양공간 ‘더 스위트호텔 낙산’은 강원도 낙산도립공원 내에 위치해 있어 낙산해수욕장, 낙산사, 설악산 등 천혜의 관광코스와 인접해 있습니다. 2013년 4월 리모델링 후 재오픈하여 고품격 인테리어와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단위의 여행객을 위하여 꾸며진 키즈테마 객실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특히 직원들의 워크샵 코스로 자주 이용되어 인기가 높은 호텔입니다.

 


제주, 경주, 남원, 낙산에 방문하신다면 ‘더 스위트호텔’을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