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3

[N교원가족] 임직원의 역량 개발을 책임지는 든든한 지원가!

안녕하세요 ^^ 교원소통지기입니다. 추석 잘 보내셨나요? 추석이 지나고 나서 기온이 뚝! 떨어졌습니다. 이제는 낮에도 겉옷을 입고 다녀야 할 정도로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이런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N교원가족에 소개해드릴 주인공은 인재개발팀에 새로운 교원가족으로 만난 이휘건 사원의 인터뷰입니다. [인재개발팀 이휘건 사원] Q.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1년의 취준 끝에 교원그룹 입사에 성공한, 교원의 성장파트너 인재개발팀의 신입사원 이휘건입니다! Q. 현재 어떤 업무를 맡고 있나요? 저희 인재개발팀은 교원그룹 구성원들의 성장과 업무에의 몰입을 돕는 모든 일을 합니다! 크게 직무, 리더십, 조직개발, 핵심인재로 나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

교원그룹 취업멘토링 [Start Your Career!] 개최 안내 (2018년 하반기)

교원그룹 취업멘토링 Start Your Career! 교원그룹 취업멘토링이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현업 선배사원과 함께하는 '직무Meet' 교원그룹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상품Meet', '자기소개서 작성 팁', '그룹 소개' 등 교원그룹과 2018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Mentoring 2018.09.19

[교원人ssue ]위즈섬을 찾아온 Elementary Teacher?!

위즈사업팀 오미선 차장은 특별한 경력을 갖고 있다. 바로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근무했던 것. 그것도 우리나라가 아닌 미국의 뉴욕에서 말이다. 아이들이 좋아서 선생님이라는 꿈을 꿨고, 지금도 아이들과 함께할 미래를 그리고 있다는 오미선 차장. 한국과 미국에 이어, ‘위즈섬’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 그와 이야기 나눠봤다. 진행 / 글 _ 장홍석 / 사진 _ 김흥규 과거 미국에서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일하셨다고요. 초등학생 때 미국 뉴욕으로 갔어요. 그곳에서 고등학교까지 졸업하고, 대학교는 한국에서 다녔죠. 그런데 한국과 달리, 미국은 5년 이상 선생님으로 근무하려면 석사 학위가 반드시 필요하거든요. 다시 미국으로 건너가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미국과 우리나라는 초등학교의 개념이 조금 달라요. 미국도 우리나..

Culture 2018.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