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owon Dreamer/드리머 1기

멘토님🙌 저의 마음이 들리시나요? 📫

인재채용팀 2020. 12. 19. 21:15

안녕하세요!

발대식 할 때가 엊그제 같은데 ㅠㅠㅠㅠ 

벌써 마지막 글을 적는 날이 왔네요!😂😂

 

그동안 제가 썼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교원드리머 하는 동안 저에게 도움을 주셨던 멘토님을 위해!

감사편지를 적고자 하는데요 ㅎㅎㅎ 

 

멘토님과 함께 했던 추억들을 정리하면서

감사 인사를 적어봤습니다!

 

 

박나예 멘토님과의 첫 만남 👀

 

9월 16일 발대식에서 박나예 멘토님을 처음 만났어요! 멘토님과 어색하게 자기소개했던 때가 벌써 3달 전이네요🙌 그때 교원드리머 기사 피드백 해주시고,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멘토님과의 첫 직무인터뷰👩‍💼 

교육컨텐츠에 대한 열정과 팀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셨던 멘토님의 모습이 너무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기사 내용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피드백 해주셔서 좋은 글이 나올 수 있었어요. 

 

아래 기사에서 멘토님의 직무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답니다.

 

내일을 만드는 인연, KYOWON Blog (교원그룹 블로그) :: [직무 인터뷰]Creative 교육 상품 탄생부터 지금까지 (tistory.com)

 

에듀테크 인터뷰 대상자 섭외✨

 

에듀테크를 주제로 기사를 기획했었는데요. 기사에 딱 맞는 분을 소개해주셨어요. 인터뷰 하는 날 커피도 사주시고! 사소한 부분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아래 기사에서 에듀테크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답니다.

 

내일을 만드는 인연, KYOWON Blog (교원그룹 블로그) :: [직무전문가]AI와 수학의 만남? 에듀테크 직무자 인터뷰

 

 

 

중간중간 받았던 도움👏

기사 내용 피드백부터 법인 카드 사용까지! 중간중간 작은 일부터 큰 일까지 항상 챙겨주셔서 든든했습니다👍 활동비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멘토님께 법인카드를 받아야 하는데요. 바쁜 업무 와중에서도 연락드리면 바로 나와서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끝은 또다른 시작💖

그동안 대면보다는 메일과 문자로 많이 소통했는데요. 코로나로 더 만나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중간에 원래 식사할 기회도 있었는데 취소되고 너무 슬프네요... 그러나! 끝은 또다른 시작이라는 말이 있듯이 멘토님과의 다음 만남 기대할게요. 멘토님 그동안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멘토님께 감사편지를 좀 길게 보내봤습니다. 교원드리머 하는 동안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다는 게 느껴지지 않나요? 덕분에 여러분에게도 좋은 기사 드릴 수 있었어요! 글을 봐주셨던 분들에게도 감사 인사 전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래요. 교육문화파트 교원드리머 1기 권아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