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조직문화]호텔 델 교원(교원 가족들을 위한 호텔레저 복지)

인재채용팀 2020. 11. 5. 16:57

 

안녕하세요 교원 드리머 1기 호텔레저 산업부의 김민준, 연지민 기자입니다~!

오늘은 교원가족들을 위한 교원의 복지 혜택 중 호텔에 관련된 복지들을 모아! 모아! 소개하려 합니다!!

 


다들 교원그룹의 호텔이 전국에 무려 4곳이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교원그룹의 스위트 호텔은 제주, 경주, 남원, 낙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진정한 휴식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최고급 인테리어를 통해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다채로운 자연과 소통할 수 있는 최고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는 교원의 휴양시설을 살펴볼까요?

 

 

스위트 호텔 낙산은 강원도 양양의 낙산해수욕장과 인접해 있고 전 객실이 오션뷰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즈 특화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양양의 서피비치에서 서핑을 하고 낙산 스위트 호텔에서 편안한 힐링 어떠세요?

 

스위트 호텔 경주는 보문호의 싱그러운 바람이 넘나드는 경주 보문단지 내에 있으며 천 년 신라의 부드러운 선의 미학과 공간의 여유로움을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로 재구성한 고품격 휴양리조트입니다.

특히 아이와 부모님이 편안하게 투숙 할 수 있는 환경으로 가족여행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파크골프장, 실내수영장, 사우나, 테디베어 박물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

 

스위트 호텔 제주는 5성급 호텔로 제주 중문관광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어 위치적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4인 가족이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는 가족 특화형 객실입니다.

특히 최근 2017년에 리모델링을 완료하여 더욱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지리산과 인접하여 있어 지리산 가을 단풍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남원 유일의 4성급 호텔로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독채 빌라동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교원의 여행상품 여행다움의 순창, 남원 트레킹 상품과 함께 남원을 즐겨보세요!”

 

 

교원의 연수원은 경주, 천안도고, 경주 세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교원을 위해 힘쓰는 직원들을 위해 전국 어디서나 접근성이 좋은 곳에

연수원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최적의 교육과 연수, 휴양을 제공합니다!!

 

 

< 교원 가족은 외부 판매가 대비 50% 이상 할인!! >

※ 예약 시스템을 통해서 신청일 기준 60일 이내 일자 예약 가능

1회 예약시  2박 3일 일정으로 이용 가능

 임직원 단가는 외부 판매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금액

 임직원의 직계가족까지 동일 혜택 적용

 교원 임직원 및 파트너 모두 혜택 적용

 

교원의 가족이 되면 이런 혜택을 전부 누릴 수 있다니~!

얼른 교원의 가족이 되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교원의 호텔 레저 복지를 사용해 보신 교원 가족의 후기입니다~!

실제로 남겨주신 후기를 보니 교원의 스위트 호텔이 더욱 생생히 느껴지네요!

 

좋은 입지에 위치한 스위트 호텔들을 복지로 누릴 수 있다니..!

교원의 가족이 되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복지들 덕분에 취준생의 의지가 더욱 활활 타오를 것 같습니다.


이상 호텔레저 사업부의 연지민, 김민준 기자였습니다.

다음 기사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