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교원NEWS] 교원그룹, 고객 친화형 체험센터 ‘KIDS Lounge’ 오픈

인재채용팀 2020. 2. 4. 16:26

교원그룹이 경기 광교에 고객 친화형 체험센터 ‘KIDS Lounge’ 1호점을 오픈했다. 키즈라운지는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독서, 클래스, 에듀테크 학습 프로그램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다.
키즈라운지는 ‘학부모’와 ‘아이’ 모두를 위한 맞춤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먼저, 학부모를 위해 조성된 카페형 공간에서는 커피 및 다과를 즐기며, 교원의 다양한 전집, 에듀테크 상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자녀 교육 관련 강좌, 문화 센터형 원데이 클래스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된다.
아이를 위한 북카페 공간도 조성됐다. 북카페에는 아이들이 창의력을 기르고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전집 2000여 권이 구비되었으며, 아이들에게 바른 독서법을 지도할 북큐레이터가 상주한다. 또한 독후 활동 팝업북 만들기 클래스, 독서 논술 클래스, 독서 습관 클래스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강좌가 진행된다.
교원그룹은 이번 1호점을 시작으로 키즈라운지가 지역 교육은 물론, 문화 체험의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점차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채널을 개설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