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교원탐구] KEY

인재채용팀 2020. 1. 3. 16:06

2020년! 본격적인 'NEW KYOWON' 시대의 서막이 열렸습니다.
NEW KYOWON 시대에 꼭 명심해야 할 한 가지 KEY WORD를 뽑아본다면 무엇인가요?
정리_장홍석


 

 

KYOWON
변화의 시대를 맞아 많은 것들이 바뀌고 있지만, KYOWON이라는 중심은 흐트러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들어본 말이겠지만,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고 하죠. NEW KYOWON의 핵심은 지금까지 열심히 해온 KYOWON이 아닐까요!
인사전략팀 신성훈

KEEN
‘열망하는’의 의미를 가진 ‘KEEN’, 업무를 할 때나 관계를 맺을 때 항상 생각해야 하는 단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로 하고 싶었던 일을 하는 것처럼, 정말로 보고 싶었던 사람을 만나는 것처럼 늘 열망하는 마음을 갖고, 매사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학습개발팀 이준건

인기
2020년! 국내외 어려운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대중성, 즉 인기(popularity) 있는 기업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각각의 사업 영역에서 가장 대중적이고, 영향력을 갖추는 것이 NEW KYOWON 시대의 핵심이라 생각합니다.
Wells선행개발팀 박종오

융합
NEW KYOWON은 한 가지만 잘하는 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 속에서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유관부서와의 협력, 능률을 높일 수 있는 사고력 등 모든 것을 함께 생각할 수 있는 융합의 힘을 길러야 한다고 생각해요.
인바운드센터 남산마로

SPEED
4차 산업혁명이 시작되면서 여러 분야에서 빠른 결단과 실행이 중요해졌습니다. 뒤처진 부분에서는 선두 주자와의 차이를 좁히기 위해, 앞서가는 부분에서는 후발 주자와의 격차를 더 벌리기 위해 스피드 있게, 모두 한마음으로 노력하는 2020년을 만들어가야 하지 않을까요?
Wells생산관리팀 윤정치

KNOW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적응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끊임없는 자기계발로 스스로를 성장시키는 것이 곧 NEW KYOWON을 향한 우리 교원그룹의 성장과도 이어진다고 생각해요!
구몬 수영지국 윤춘화

Customization
앞으로 고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상품’을 찾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사회적으로 ‘개성’과 ‘맞춤형’이란 키워드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NEW KYOWON을 맞은 우리도 고객의 주문에 따른 맞춤 생산을 뜻하는 ‘Customization’을 늘 기억해야 하지 않을까요?
대전EM팀 김동민

자율
NEW KYOWON을 위해 바뀐 각종 제도들의 기반에는 ‘자율’의 의미가 담긴 것 같습니다. 스스로 계획하고, 스스로 도전해야 할 수 있는 것들이 더욱 많아진 환경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엄마가 “방 청소해라~”하면, 원래 하려고 했던 청소도 하기 싫어지는 것처럼, 나의 의지로 무엇이든 해내는 것이 우리 NEW KYOWON의 핵심 키워드이자 성공 키워드가 아닐까 합니다^^.
인재개발팀 이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