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owon Dreamer/드리머 2기

[Kyowon Dreamer_2기] 교원 드리머 2기 면접 속 현장 스케치

인재채용팀 2021. 2. 24. 17:01

 

안녕하세요, 드리머 기자단 2기와 함께하는 날만 손꼽아 기다리는 인재채용팀입니다! 

 

오늘은 열정을 갖고 교원그룹의 드리머 기자단 2기, 1차 면접에 응해 주신 분들의 면접 현장을 간략하게 보여드리고자 현장 스케치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뜨거웠던 면접 현장은 교원그룹, 내외빌딩 8층 C.LAB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한번 살펴보실까요? 

밀폐된 공간이 아닌 한쪽이 투명한 유리로 마련된 면접장입니다. 지원자 분들과의 첫 만남에 귀 기울이시는 면접관분들과 열정을 어필하는 지원자분들 또한 보이네요! 

 

교원그룹의 업무 혁신 공간인 C.LAB의 개방적인 환경 속에서 지원자 분들 또한 면접을 대기하며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도 보이네요 :)

 

벌써 서류 선발을 거쳐 교원그룹 사업 분야 취재를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지원자분들의 면접까지 무사히 마쳤습니다~! 교원그룹 드리머 기자단 2기의 면접 결과 발표는 빠른 시일 내에 본 블로그를 통해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저희 인재채용팀은 지원자분들께 조만간 기쁜 소식 전하길 바라며 교원 드리머 2기 합격자 발표와 함께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면접에 응해주신 모든 지원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교원그룹과 내일의 인연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