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생활문화사업영역 - 라이프사업

인재채용팀 2013. 10. 29. 12:05


교원그룹의 생활문화사업영역라이프사업을 소개하겠습니다.

 

 

2013/09/29 - [About Kyowon] - 생활문화사업영역 - L&C사업

 

이전 포스팅에서 설명했듯이 L&C사업의 목표는 ‘요람에서 무덤까지’ 고객과 모든 과정을 함께하는 것입니다. L&C사업의 한 부분인 라이프사업은 장례웨딩사업을 담당하고 있어, 봉사와 헌신으로 고객의 임종을 함께하며, 고객의 행복한 결혼 준비를 도와드립니다.

 

 

 

 

라이프사업의 첫 상품은 고품격 장례 서비스인 상조 상품입니다. 그래서 ‘나를 잊지 마세요’라는 꽃말을 가진 ‘물망초’가 라이프사업의 브랜드이며, 상품명으로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산업발전에 따른 핵가족화, 노인인구 증가 및 출산율 감소 등의 요인으로 과거보다 장례 진행에 대한 부담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조 서비스는 장례전문지식 부족, 과도한 장례비용, 복잡한 장례진행에 대한 심리적 어려움 등의 고객 고충을 해결하기 위한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망초’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말씀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 재무구조가 탄탄한 교원그룹이 운영을 하고 있어 서비스가 보장됩니다.
-.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1: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장례지도사 자격을 보유한 ‘Funeral Master’의 전문적이고 신뢰성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 상품을 통해 불확실한 위험을 대비하듯이, 물망초 상품을 통해 미래의 예정된 장례를 사전에 준비하는 자세도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교원웨딩

 


라이프사업의 두번째 상품은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서비스 입니다. 복잡하고 힘들 결혼 준비에 대한 부담을 느끼시는 고객을 위해 많은 고민과 준비를 통해 선보였습니다.

 

-. 전문 웨딩 플레너의 1:1 One-Stop 토탈 맞춤 서비스
-. 여성들의 로망인 고급 드레스 제공
-. 전지역의 제휴망을 통한 전국 서비스 지원

 

 

또한, 물망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장례 서비스와 웨딩 서비스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 한번 뿐인 순간을 위해

 

누가나 겪게되는 단 한번 뿐인 숭고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위하여 교원라이프를 믿고 의지해 보시기 바라며, 앞으로 더 다양하고 꼭 필요한 서비스와 상품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