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원소통지기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네요.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여름의 시작인 6월 초에 있었던 '고등학교 채용설명회 후기'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7월부터는 고등학생 친구들이 취업할 시기인데요, 여러 선배들이 재직중인 '이화여대병설미디어고등학교'에 방문하여 교원그룹 채용소식을 전달하고 왔습니다. 자! 지금부터 만나보실까요?

 

 

 

 

학교에 들어가자마자 담당자로서 아주 기분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취업자 명단에 '교원그룹'의 이름이 딱! 새겨져 있었기 때문이죠. 같이 동행한 선배 3인도 후배들에게 '도움이되는 정보'를 전달하겠다며 의지를 다졌습니다. 이화미디어고등학교는 급식이 맛있기로 유명하죠? 채용설명회 전, 오랜만에 먹어보는 학교 급식을 든든하게 먹었답니다. 역시 소문대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취업지도선생님의 일사분란한 지도 속에 약 100여명의 학생들이 강당을 가득 채워주었습니다. 채용설명회 시작을 기다리는 초롱초롱한 학생들의 눈빛을 보니 긴장 반, 설레임 반이었습니다.

 

 

 

 

채용설명회는 채용담당자의 인사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홍보동영상을 시청하며 교원그룹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아무래도 학생들이 어릴 때 직접 접했던 친숙한 브랜드들이 많다보니 브랜드가 나올 때 마다 '탄성'이 나왔습니다. 이후에는 담당자가 회사의 현황, 브랜드 상세 설명, 핵심가치/인재상 소개, 자기소개서 항목 분석 등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이어 교원그룹에 근무 중인 선배들과 교류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학생들은 '본인의 미래'의 모습이 될 수도 있는 선배가 강단에 서자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인사팀 배윤주 멘토, Wells신규채널팀 고은별 멘토는 각각 본인이 담당하고 있는 업무 소개, 회사 생활 등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해주었는데요, 특히 '고등학교 때 배웠던 수업과 취득했던 자격증이 어떻게 실제 업무에 구체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지'와 '회사원으로서의 삶과 자세'에 대한 부분은 많은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학생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마치고 짧은 1시간 정도의 채용설명회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시간 관계상, 아쉬움이 많이 남았지만 '교원그룹 채용'에 열띤 관심을 보여준 학생들을 만나 오히려 에너지를 얻고 돌아온 듯합니다.

 

교원그룹은 영업현장(구몬, EDU, Wells)과 본사 부서에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를 채용하고 있으니, 교원그룹 채용홈페이지 (https://kyowon.jobagent.co.kr:4431/jobinfo/) 및 주요 취업포털(사람인, 잡코리아 등)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교원그룹의 미래를 책임질 멋진 학생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들 끝까지 화이팅!

 

 

 

 

▶ 채용 관련 문의: 인사팀 채용담당자 ☎ 02-397-9406 / 901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교원소통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