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머_조직문화] 교원 굿즈의 A TO Z! 하루 일과와 함께 알아보다
안녕하세요
교원드리머2기 기자단에서 교육문화사업부를 맡고 있는 안성준, 오지은 기자입니다!
이번에는 교원에 입사하면 사용할 수 있는 굿즈들과 직원분들의 애정템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교원인들의 하루 일과를 통해 굿즈들을 살펴보았는데요, 함께 보러 가실까요?!
탄력 근무제로 출근하는 아침!
출근하고 나서는 가장 먼저 [교원 다이어리]와 [교원 각인펜]을 활용하여 하루 업무를 점검합니다.
표지의 홀로그램 디자인과 더불어 메모 공간이 넓어 항상 갖고 다니며 활용합니다.
항상 [교원 마우스패드]와 함꼐 하루 업무를 수행하며.
오전시간은 언제나 바쁘게 흘러가다보니
식이섬유로 속이 든든하고, [더오름 라이프핏 클렌즈바]로 아침을 대체합니다.
일과 중 하이라이트인 점심시간!
식사를 마치고 순한 성분의 [웰메이트 치약 칫솔세트]를 활용합니다.
양치 후에는 [더오름 데일리 멀티비타민]과 [효소홍삼원]을 챙겨 먹으며 오후 업무를 위한 활력을 찾습니다.
매일 출근하며 쌓인 피로를 개선해주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어 매일 챙겨먹습니다.
위생에 더욱 신경쓰기 위해서, 외부 미팅과 출장 전후로 [웰메이트 손세정제]를 활용하여 손을 씻습니다.
더불어 보습을 위해 [웰메이트 핸드케어세트]를 애용합니다.
밤 형태부터, 촉촉한 로션, 진정 기능이 있는 에센스까지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루 일과를 책임지는 다이어리부터 건강식품까지
교원만의 색깔이 가득담긴 굿즈들과 애정템을 살펴보았는데요!
저희 기자들 또한 발대식 때 다이어리와 명함, 그리고 출입증을 처음 받은 날 정말 설레 였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평소에도 실제 굿즈들을 정말 만족도 있게 잘 활용하고 있는데요.
취준생 여러분께서도 유용하고 예쁜 굿즈들과 , 교원에서 함께하게 되시기를 바라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굿즈 외의 애정템들은 아래 [더오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www.theorm.kr/shopping/main.do
저희는 곧 교원 사옥의 힐링스팟과 혁신 공간들을 살펴보는 탐방 콘텐츠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