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한걸음플러스] 교원건강계단

인재채용팀 2017. 5. 29. 21:00

안녕하세요? 교원소통지기 입니다. 5월달 부터는 [한걸음플러스]란 코너로 여러분들께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합니다. 회사의 조직문화, 회사이야기, 맛집소개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작년 8월 오픈한 뒤, 현재까지 교원人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교원건강계단'을 소개해드립니다.

 

여러분, 대한민국 직장인 중 무려 10명 중 7명이 '운동 부족'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소통지기도 운동부족이 확실할 것으로 보입니다. ^^; 교원건강계단은 소통지기와 같이 운동이 부족한 사람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교원건강계단은 본사 사옥(교원내외빌딩, 교원구몬빌딩)의 비상계단을 새 단장하여 꾸몄습니다. 층 마다 건강 지식 (금연의 효과, 면역력 높이는 방법 등) , 칼로리 소모량 체크, 다양한 소통 콘텐츠 (유네스코 선정 10대 여행지, 세계 10대 슈퍼푸드 등)가 소개되어 올라가거나 내려올 때 심심할 틈이 없답니다!

 

 

<교원건강계단 디자인>

 

 

                                                    

 

오픈 당시에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스탬프투어, 팀별 사진콘테스트 등도 진행되며 많은 참여와 호응을 얻었습니다.

 

<교원건강계단 오픈 이벤트>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덥다는 핑계로 운동을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소통지기는 교원건강계단을 통해 열심히 운동하여 건강과 지식 모두를 챙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혹시 교원그룹 본사 근처에 오실 일이 있으시면 잠시 건강계단을 체험해보고 가시는건 어떠세요? ^^ 모두들, 건강한 2017년 여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