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교원인의 행동 규범, 핵심가치 '교원 Way' 선포식

인재채용팀 2014. 3. 14. 21:37


교원그룹의 경영철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미션 : Create A Better Life Together
-. 비전 : Vision 2015 천만 고객, 3조 매출
-. 경영이념 : 혁신경영
-. 인재상 : 정열, 우애 및 일치단결, 진취적 사고, 확실한 목표의식

 

 

교원그룹의 핵심가치 ‘교원 Way’를 선언하다!!

 

교원그룹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교원을 만들어가기 위해 내부 동력으로서 기업문화를 혁신하고자 구성원들의 가치체계인 ‘교원 Way’를 정립 하였습니다.

 

 

 

 

도전지향, 최고지향, 소통지향, 혁신지향, 고객지향



핵심가치는 교원인으로서의 인재상을 실현하기 위한 행동요소와 행동규범을 정의 하였습니다.
도전정신 : 도전적인 목표를 수립하여 적극적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것
최고지향 : 맡은 분야에서 최고가 된다는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전문가가 되는 것
소통지향 : 조직에서 열린 마음과 소통으로 동료의 기대나 요구를 명확히 이해하고 상호 배려를 통해 공감과 신뢰를 이끌어 내는 것
혁신지향 : 관습적으로 해오던 업무 방식에 의문을 가지고 개선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면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고 실천하는 것
고객지향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기대 및 요구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게 대응함으로써, 고객의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키고, 이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 것

  

  


2013년 7월 10일!!

교원은 정립된 핵심가치 ‘교원 Way’를 전사에 공표하고자 핵심가치 선포식을 진행했습니다.

임원과 전사의 모든 팀장이 한자리에 모여, 핵심가치를 정립하기까지의 과정과 앞으로 구성원들에게 핵심가치를 어떻게 내재화시킬지를 공유하였습니다.

 

 

교원Way   교원way

 

 

회장님께서는 대기업들과 경쟁할 단계로 ‘교원 Way’의 다섯 가지 핵심 가치의 중요성을 강조해 주셨습니다.

이어서 핵심가치를 통해 비전을 달성하는 모습을 연출한 ‘샌드 아트(Sand Art)’ 퍼포먼스가 펼쳐졌습니다. 처음 보는 샌드 아트는 정말 신기하고 감탄이 절로 나올 정도였습니다.

 

 

교원Way   교원Way

 

 

 

선포식 마지막으로는 신입사원들과 참석한 모든 구성원이 ‘교원 Way’의 다섯 가지 핵심가치를 선창하고 몸으로 표현하며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교원way   교원Way

 


새롭게 수립된 핵심가치를 내재화하기 위하여 홍보 책자마우스패드 등을 배포하였고, 온/오프라인의 교육이 이어졌습니다.


교원인으로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기준, 그것이 바로 핵심가치 ‘교원 Way’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교원인이 되시려면 핵심가치를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