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운영정책

인재채용팀 2013. 8. 7. 17:01

 

 

 

교원그룹 블로그 ‘내일을 만드는 인연, KYOWON Blog.’를 찾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교원그룹 블로그 운영 정책’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운영 목적]

 

교원그룹은 본 블로그를 통해 미래에 함께 할 인재들에게 회사와 임직원들의 진솔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며, 상호 소통하는 채널로 활용하겠습니다.

 

 

 

[댓글/트랙백 정책]

 

교원그룹 블로그는 방문자와의 오픈된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댓글과 트랙백은 모두 오픈하여 운영합니다. 다만, 블로그의 주제와 부합하지 않은 광고성 스팸, 욕설, 운영자 사칭, 외설적 코멘트, 무분별하고 근거없는 비방이나 인신공격의 경우 운영진 프라이버시와 기업 명성(이미지)을 보호하기 위하여 사전 알림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교원그룹 블로그는 기본적으로 포스트 관련된 사용자들의 건설적인 비판 및 의견을 항상 경청하겠습니다.

 

 

 

[사생활 보호 정책]

교원그룹 블로그의 사생활 보호 정책은 본 블로그를 방문하는 분들에게 제공하는 정보에 대한 준수 사항을 규정합니다.

 

① 저작권 (Copyright)

 

교원그룹 블로그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2.0 라이선스(CCL)’에 따라 블로그 컨텐츠는 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할 수 있으며, 저작권에 의해 보호됩니다. 사용자는 블로그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개인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조건을 따라야 합니다.
-. 저작자표시 : 해당 컨텐츠의 원저작자를 표시하여야 합니다.
-. 비영리 : 해당 컨텐츠를 영리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변경금지 : 해당 컨텐츠를 개작, 변형 또는 가공할 수 없습니다.

 

※ CCL(Creative Commons License)이란?
자신의 창작물에 대하여 일정한 조건 하에 다른 사람의 자유로운 이용을 허락하는 내용의 자유이용 라이선스(License) 입니다.

 

 

② 보장 불가 (No Guarantee)

 

교원그룹 블로그는 블로그상의 기밀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기밀사항 관련하여 블로그 상에서 겪을 수 있는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도 교원그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블로그 사용 (Blog Usage)

 

사용자는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고도, 본 블로그를 방문하여 교원그룹 관련 정보나 소식을 열람, 구독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방문 시, 서버가 자동적으로 사용자의 브라우저가 보낸 정보를 기억하게 되는데, 이 같은 서버 로그는 사용자의 웹 요청, 방문한 웹사이트 주소, 인터넷 프로토콜 주소, 브라우저 유형 및 언어, 방문 또는 포스팅 한 날짜와 시간, 쿠키 등 사용자의 브라우저를 규정하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방문을 통해 수집되는 사용자의 기본 정보는 교원그릅 블로그 활동을 수치화하여 향후 기업 블로그와 사용자의 활용환경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블로그 문의]

 

교원그룹 블로그 정책 및 운영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블로그 운영담당에게 연락 바랍니다.

e-mail : orangedream@kyowon.co.kr

 

 


[제품 및 고객 서비스 문의]

 

교원그룹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사항은 ‘교원그룹 홈페이지 고객지원 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일의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할 수 있는 교원그룹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9월
교원그룹 블로그 ‘교원소통지기’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