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통지기입니다. 최근에 저희 교원그룹에 큰 변화가 있었는데요.

바로 임직원분들이 자유롭게 회의를 하고, 음료, 다과를 먹으며 '창의적인 생각'과 '아이디어의 확산'을 지원하는 교원인의 공간, 스마트 오피스 C. LAB이 만들어졌습니다!

C. LAB은 교원의 구성원들을 서로 연결 (CONNECT)하고, 그 안에서 협업 (COLLABORATE)을 이루어내며, 이를 통해 새로운 생각과 아이디어를 창조 (CREATE) 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모던하면서도 고급진 느낌을 보여주는 C. LAB의 입구]

 

 

 

 

 

 

[자유로운 미팅과 휴식을 위한 휴게공간]

 

편안하게 앉아서, 도서도 읽고 복잡한 머리를 식힐 수 있는 휴게공간이에요.

 

 

 

 

[C. 살롱]

 

계단형 의자, 1인용 소파로 구성된 C. 살롱은 남산 View를 보면서 누구나 자유롭게 회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C. 살롱에서는 특별 행사 내지 강연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강연이 진행되면 색다른 분위기일 것 같아요.

 

 

[Refresh~ 기분전환의 음료와 커피 한잔을 제공하는 일공공 오아시스]

 

일공공 오아시는 하고, 부하고, 유하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일공공의 음료수 가격은 100원!! 또한 일공공 음료수 이용 금액은 인연사랑 기부로 이어집니다.

맛있는 음료수도 먹고 기부도 하니 뿌듯한 기분이 드네요.

 

 

 그 외에도 자유롭게 업무를 하는 Smart Office, 혼자서 아이디어를 구상할 수 있는 생각캡슐 (호치민, 시드니, 파리, 상파울루)도 있습니다. 이제 딱딱한 분위기에서의 회의, 컴퓨터 앞에서의 아이디어 창출은 그만.

편안한 분위기와 푹신한 소파, 좋은 View를 보며 창의적인 생각과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창출할 수 있는 C. LAB에서 만나요~


 

Posted by 교원소통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